• 2020. 3. 10.

    by. 여름의 바람

    금시세와 은시세!

    아시다시피 모든 금은방?마다 사이트마다 가격은 조금씩다릅니다..

    보통 10시에 새로운 그날의 금시세가 업데이트 됩니다 ㅎㅎ

    며칠 글을 안올렸네요..시험불합격으로 멘탈파괴 ㅠ

    무튼 어제부터 다시갑니다 화이팅!

    요즘 금값이 계속적으로 오르고있네요.. ㅎㅎ

    달러도 보니깐 1달러는 다시 오르고있네요

    요즘은 달러는 다시올라서 1197원!..

    드디어 다시상승세로 1200원대였지만 오늘 1197이네요

    요즘 증시나 주가도 코로나 바이러스영향으로 다 떨어졌어요..

    안전자산인 금은 상승하고있죠

    하지만 오늘은..?

    다우증시가3월 2일 화요일 5%폭등했습니다 이제 반등하는 것아니면

    잠깐 오른것일수도 있어요 이제는 사람들이 싸다고 판단해서

    많은 사람들이 사서 잠시 오른것일수도 있다는 제생각이지만..

    요즘 증시를 보니 오르다가 결국 떨어지더군요..흑 ㅠ

    연속으로 오르기엔 무리가 있었나봅니다

    저는 삼성전자우 주식보유했는데 5만원에사서 지금..손해가 ㅠ

    언젠간 오르더라도 쌀때 지금사면 얼마나 좋을까합니다

    본론으로가서!​

    오늘은 사려면 3.75g 257,000원입니다

    3500원이 하락했네요

    (어제 금시세 260,500원)

    은같은 경우는 3.75g 2,570입니다

    어제 오전(2,630원)보다 가격이 하락 60원 ..

    (제 블로그에서 최근 금시세 파악가능. 매일 업데이트)

    2020년 3월 10일 기준 금시세입니다!

    벌써 3월 첫주가 지나 갔네요...

    보다시피 사이트마다 다 다릅니다​

    출처 한국금거래소

    출처 골드유

    저는 솔직하게 돈이 없어서 ㅠㅠ금을 사는건 포기하고 은을 샀습니다. 100g 약 10만원정도인데요 투자목적으로 실버바를 구매했어요!

    쿠팡에서도 찾아보고 은관련 파워링크뜨는곳은 다본거같아요 ㅋㅋ 결국 결정한곳이 한국금거래소나 한국은거래소에서 사기로 했습니다!

    금은 싸게 살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다가 채권을 샀습니다. 금관련해서 채권이 있어요! 신한은행을 이용해서 골드관련 채권을 만원 구매했습니다 ㅋㅋ

    저처럼 현물을 사는거보다 채권을 이용하는것도 나쁘지 않은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

    오늘은 조금은 큰 폭으로 감소 했는데 달러도 그렇고 안전자산이라고

    생각되는게 감소했네요. 요즘은 사람들이 이것마저 믿을게 못된다고 생각이

    들어서인지 왔다갔다하네요 가격이

    요즘 제테크하다보니 금이 저는 안전자산이라고 생각합니다

    미래로 갈수록 저는 금으로 할수있는게 더많고

    더욱 희귀해질거라고 생각됩니다.. 채굴량도 점점줄고

    중요한 전자기기에는 금이 들어가기때문에

    좋은 투자 방안이라고 생각되요

    물론..지금 당장은 이익이 안나지만 그만큼 손해도 안볼수있으니까요!

    (제생각입니다..!)

    한달에 한번 금액에 관련없이 은을 매입해볼생각입니다

    금은..나중에 도전 ㅠㅠ

    저는 요즘 채권이나 펀드를 알아보고있어요

    분산투자개념으로 몇은 현금 몇은 은을 소유하고, 몇은 해외주식(외화보유)을

    사고 있습니다..지금은 하락세여서 손해 낫네요..나중에

    오르길 빌어봅니다 ㅋㅋ

    예전에 비트코인 손해봤었는데 지금 버티다가

    결국 이득났습니다..장기전으로 들고 비싸질때

    팔고 쌀때 다시 사는 전략을 써야겠네요

    무리한 투자는 금물 ㅠㅠ뭐든 적당히 하세요

    주식도 요즘 눈독들이고 있습니다..투자는 분산인데

    다우증시가 5프로 폭등했습니다..

    저는 이미 폭등했을때사서 그래도 마이너스 ㅠㅠ

    추락했을때가 기회.위기가 기회라듯 여러분도

    금값이 떨어졌을때 사십시오

    저는 개인적으로 존리라는 분의 말을 따라

    주식도 투자라고 생각합니다

    기회는 찾아오지만 준비된자에게 찾아 옵니다

    언제나 공부열심히하시고 기회를 엿보세요

    화이팅!

    이미지 출처 : 네이버블로그​

    #금시세 #은시세 #오늘의금시세 #오늘의은시세 #투자 #제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