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 1. 31.

    by. 여름의 바람


    저는 최근 1월29일에 방문했습니다.
    4명이서 식사를 했고
    할인 이벤트가 있어서 3인 세트를 시켰습니다!
    106,000원짜리 세트

    에이드랑 스프는 3인세트여서 3개나오고 나머진 추가!
    에이드가 너무 맛있었고 콜라, 사이다, 제로콜라로 리필이 된다고 합니다!


    스테이크는 미디움으로 주문했습니다~~

    폭립! 달콤한 맛이 너무 인상적이였습니다 :)

    스테이크, 폭립, 라이스, 파스타!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역시 ㅎㅎ

    진짜 강추합니다..!!


    솔직후기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양식이 끌리는 날에는 무조건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역시나 가격이 만만치많은 않지만 그만한 값어치는 있었어요!
    그리고…!
    한식충인 저에겐 한식이 더 맛있을거같은 ㅋㅋㅋㅋ

    #가족식사 #데이트 #연휴 #설날 #한국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