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9. 8.

    by. 여름의 바람

    아이패드 최신형 바로가기 >>https://coupa.ng/bJuDzC

     

    Apple 2020년 iPad Pro 12.9 4세대

    COUPANG

    www.coupang.com

    2020년은 코로나로 시작해서 코로나가 아직까지 진행중입니다.

    무엇을 하고 보내는 것이 알차고 시간을 낭비하지않을까요??

    저는 우선 제일 먼저 관심가진게 돈버는 방법이였습니다.

    진짜 집에서 할 수 있는거라곤 다해보려고 했구요 ㅎㅎ

    유튜브도 동영상올려보고, 전자책도 팔아보고, 아르바이트도 해보고, 주식도 해보고, 코인도 해봤습니다 ㅋㅋ

    이런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가 나중에 다뤄보려고 합니다.

    해외 구매 대행 사업도 시작하려고 했는데 너무 막막해서 지금까지 귀찮다는 이유로 미뤘습니다..

    저는 중국에서 유학했었기 때문에 중국 어플로 물건구매하는데 크게 어려움이 없어서

    이를 바탕으로 제 능력을 살려서 뭔가 해보려고 했죠... 시작이 반이라는게 맞습니다

    아직 시작도 안했어요 ㅠㅠ 블로그 관리도 자꾸 소홀해지고, 유튜브 게임방송이나 보고있고...자기계발은 뒷전

    클릭시 쿠팡으로 이동 ​

    제가 추천드리는 무료하지 않은거 오늘 한가지 추천드립니다!

    저는 넷플릭스를 이용했어요. 그리고 유튜브

    매일 접하는 거지만 그만큼 플랫폼을 어떻게 이용하느냐에 따라 가치는 달라집니다.

    1. 넷플릭스

    넷플릭스를 일부러 외국 드라마나 영화로 정합니다.

    제가 드라마를 봐봤는데 오히려 내용에만 집중해지고 공부는 단어 찾는거에 그쳐서

    영화를 보는걸 추천드려요. 한 편으로 보고 딱 끝내기 좋습니다.

    저는 중국어랑 영어 둘다 봤어요.

    https://www.youtube.com/watch?v=12IB7PPPe_I&t=72s

     

    출처 : 유튜브 해용님 채널

    여기서 보시면 2가지 자막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기능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걸로 문장마다 끊어서 재생가능하구요, 단어도 바로바로 확인가능

    네이버 단어장 기능을 이용해서 단어 저장후 암기하면 굿~~

    컴퓨터로만 두가지 언어 재생됩니다...

    중국어같은경우는 컴퓨터에서 설정해놓은 다음 비로소 아이패드에서 재생되더라구요

    저는 공부할때 영화 인페르노를 시청했습니다.

    제가 댄브라운 소설을 좋아해서 책을 읽었었는데

    영화로 제작되어서 보게 되었습니다.

    톰 행크스님 대사를 집중적으로 보면서 문장구조랑 따라해보면서 공부했네요

    -단어, 쉐도잉, 문장 구조 이렇게 세가지 집중해서보면 좋습니다.

    대화할 때 문장을 어떻게 만들지, 단어를 무엇을 쓸지, 발음은 어떻게 하는지가 중요하기때문에

    응용하신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뭐든 공부도 뼈대와 구조를 파악하고 살점을 붙혀야 금방 익힙니다

    중국어는 용의자 x적 헌신

    제가 좋아하는 히가시노 게이고 작품이여서

    중국어판으로 공부도 할겸 봤습니다~

    중국인은 이럴때 이렇게 표현하는구나를 보면 좋더라구요.

    확실히 공부하려면 '단어'가 가장 중요한듯해요

    그리고 이걸 적절히 상황에 맞게 사용할줄 알아야한다는것.

    단어만 외우면 응용력이 부족해져서 영화보는게 정말 도움됩니다.

    영어, 중국어 모두 영화속 주인공이 되어 같이 연습해보는게 어떠실까요~~?!

    다음에는 유튜브를 이용한 공부법올려볼게요~ 요즘은 워낙 좋은 컨텐츠들이 많아서 제가 구독한 채널 소개 및 공부법 소개하겠습니당!

    #넷플릭스 #중국어 #코로나 #자기계발 #알차게보내기 #영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