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2. 18.

    by. 여름의 바람

     

     

    아이패드가 드디어..ㅠ!왔습니다
    각인까지해서 저는 딱6일걸렸어요
    한국 공식홈페이지에서 샀는데요
    중국에서 오더군요..
    오잉? 처음에는 왜 중국서 오는지 이해가 안됐습니다
    물론 지금도 모르겠어요 ㅋㅋ각인때문인건지
    저는 각인 심플하게 했습니다
    I love you forever
    기분 좋은 말이잖아요 ㅎㅎ 예쁜 말이고
    무료각인인데 안하기도 뭐해서 그냥 해버렸습니다!
    이름 박거나 하면 나중에 중고로 팔때도 좀 개인정보
    털리는 느낌이여서 딱 어울리는 각인을 택한거같아요

    자 이제 본론으로가서 ! 아이패드 에어

     

     

     

    저는 지금 애플 공식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구매했습니다. 왜냐하면 일단 할인도 할인이지만
    애플케어플러스를 20%할인받아서 구매할수 있어서입니다! 그래도 69000원에 샀어요..7만원 아끼려다가 기계 고장내면 큰돈나오니깐 아낌없이 질렀습니다
    제가 또 엄청 잘떨어뜨리고 고장내서 ㅠㅠ

     

     

     

    설명서랑 설명서 밑에 충전기
    그리고 라이트닝 포트를 제공해줍니다

     

     

     

    크으...자테보세요
    저는 아이폰 x 사용자여서 버튼이 없는데
    터치아이디 쓸생각에 좋습니다
    가끔 페이스아이디 귀찮아요..인식 잘안되고
    손으로 바로 풀리니깐 좋더군요..
    그래서 지금 아이폰12의 터치아이디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페이스아이디랑 터치아이디 동시에 쓰는 ㅠ

     

     

     

    뒷모습이에요!
    너무 예뻐서 케이스 바로꼈어요 ㅋㅋ 더 더러워지기전에 보호하기위해서
    저는 로즈 골드색상을 골랐는데요 화이트와 뒷모습의 조합이 너무 빠져듭니다..

    좋았던거는 확실히 아이폰과의 연동이에요
    애플아이디가 있으니깐
    에어팟과의 연동뿐아니라 사진도 다불러올수 있더군요..이래서 연동해서 쓰는구나 깨달았습니다
    갤럭시탭은 살생각 거의5%로도 안한거같아요 ㅋㅋ
    삼성 갤럭시폰을 썼으면 갤럭시 탭을 샀을거에요

    프로가 아니여서 아쉽지만 저는 애플펜슬을 쓸생각이
    없어서 에어로 샀습니다

    에어가 괜찮은게 64기가바이트 모델이 있어서
    이걸골랐어요

    7세대는 64기가바이트가 없더라구요..
    이 장사꾼놈들 ㅋㅋㅋ

    딱 그래서 중간인 에어를 샀습니다!
    펜슬을 쓰지않고 서브노트북처럼 쓰실분은
    저처럼 에어3를 사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7세대는 나중에 용량이 모자를수도 있다더군요
    테블릿이다보니 핸드폰만큼 어플 깔일도 없기때문에
    저는 64기가에 영화받고 유튜브시청하기 아주 좋다고 느꼈습니다

    총평 에어3 아주 대만족!

    그리고 요번 프로모션으로 애플에서
    비츠 와이어리스 솔로3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박스가 엄청 커요 ㅋㅋ 엄청 기대됍니다

     

     

     

    “Change the way you hear sound”
    당신이 소리 듣는 방법을 바꿔보세요!

     

     

     

    파우치속에 아주 소중하게 담겨있습니다 ㅎㅎ
    비츠를 쓰는 것은 처음이여서 두근거리네요

     

     

    신기한게 라이트닝포트가아니고 마이크로 5핀으로 충전합니다 ㅋㅋ 애플제품이여서 라이트닝 일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설명서랑 박스 내부 구성

     

     

     

    이야 처음 써보는 비츠 와이어리스 솔로3
    에어팟만 써봐서 정말 궁금해요
    원래 음악 듣고 하는것에 원조는 헤드셋이잖아요
    저는 영화감상이나 영어듣기용으로 쓰려구요 ㅋㅋ
    무료로 받았으니깐 기분 좋습니다
    뭔가 짬처리같긴한데..길가다 보면 에어팟은 자주보이는데 닥터드레 헤드셋은 거의 안보이더라구요.
    거의 없음..ㅋㅋㅋ

     

     

     

    아이폰에서 에어팟처럼 이렇게 연결하는게 뜹니다
    그런다음에 연결하면
    모델이랑 같은 색깔로 비츠모양이 뜹니다
    배터리도 뜨구요!
    .

    .

    제개인적인 평은..좋은데 오래 못끼겠어요
    귀가아파서

    에어팟이 그냥 최곱니다 에어팟끼세요 ㅋㅋㅋ
    에어팟은 장기간 착용에 대한 부담이 정말 없을정도로
    너무 만족하고 썼는데
    헤드셋은 저한테 안맞아요..
    너무 끼는 느낌도 들고
    딱 학습용 및 영화감상용으로만 써야겠어요